fanbox
안녕하세요 지금 색칠중인 임다나 그림이에요. 그림 2장에 바리에이션을 조금 줘서 약간 만화 형식으로 만들고 있어요. 연말인데 모두 감기 조심하시고 잘 마무리 하시길 바래요. こんにちは。今、色を塗っているイムダナの絵です。 絵2枚にバリエーションを少しつけて、少し漫画形式にしています。 年末ですが、皆さん風邪に気をつけて、無事に終えてください。
응아아
sumina
MeaDreamland
Rousseau
plebbles
MARRELLO
knoir
ℝ𝕀ℕ
HappyIceCreamTeam
Belethian
Picciography
vandiward
_从前有颗星
anju
NemesisIlitArt
aisarang
WILLAY
picklescombo
Polygoneer
MCP_VAM
AsianSolesASMR
deesims
umainuchan
StarCrusher96
kanopan
Tori Sharp
Bebora
Eldervi
栄たいじ
東 橙(DAI AZUMA)
HaneRu
monkeydm
Firudo
cloudlet
itssooshie
Dot_Z
kroshkarammy
MasterOfUnlocking
Da Whole Dolla
whitemo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