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길고 긴 에피소드 3가 끝이 났습니다.
저는 그럼 바로... 다음 작품을 그리러 가야겠네요...
이번에도 모자라지만 재미있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RUBY GLORIA
2021-08-07 11:17:06 +0000 UTCRyuStar
2021-07-23 14:32:46 +0000 UT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