DoujinStars
eTIRUe
eTIRUe

patreon


Crawling Lab - New Biodoll "Reviver" and New Trials

New updated biodoll "Reviver" and new trials in Crawling Lab.

Reviver is a biodoll that will reactivate after a while even if you deactivate it by shooting.

They were recently discovered by Crawling Queen,

but they are very lazy and their fighting power is not very high.

However, if you waste bullets without a plan, you may get caught up in their non-strategic strategy, so be careful.

We hope that the new biodoll and trials can bring some enjoyment to our users,

and thank you for always playing our game.

▽Crawling Lab Steam Link

https://store.steampowered.com/app/2637070

Crawling Lab - New Biodoll "Reviver" and New Trials

Comments

저는 난사 권총 + 파티 타임 샷건을 애용합니다 주무기는 권총으로 하고 첫 특전으로 난사 가져가시면 ( 난사가 안 나왔다면 해킹툴도 나쁘지 않아요 ) 웬만한 상황 아니면 총알 부족할 일은 없네요

LHS

헣 5시련 전부 활성화해서 클리어 어케 하셨나요. 특수능력 리로드가 안 되서 한 번이라도 스킬 빠꾸나면 그 판 망하는 운빨 게임이 되어버리는데. 무기랑 스킬 빌드 팀 공유 좀.

아지 강

난이도가 에초에 챌린지 하듯이 스스로 추가하는 선택이니까요! 어렵게 깨고싶으면 시련을 더 추가하거나 처음해보는 빌드로 클리어하고 도저히 못깨겠으면 시련을 하나씩 걸어서 깨듯이 특전도 그 시련을 클리어한 사람들 한정으로 스스로 난이도를 조절할 수 있는 선택의 여지로 남겨두는겁니다! 무엇보다 제가 이 게임에서 제일 재밌게 즐기는 컨텐츠가 잡은 바이오돌을 "홀드건"으로 포즈를 고정해서 스크린샷을 찍고 노는 것인데.. 엘리트 리바이버는 죽질 않으니 홀드건을 사용 할 수가 없어서 ㅠㅠ 부활 제한 특전 의견을 드린겁니다 :) 5시련 다 추가해서 클리어한 저에게 유일한 낙은 스크린샷 뿐이에요!

LHS

개인적으로는 리바이버 부활 억제 특성이 필요없다고 생각하는 바입니다. 형평성에 어긋나기도 할 뿐더러, 그렇게 되면 모든 바이오돌의 능력에 각각 대항하는 카운터 스킬들이 전부 추가되어야 하는데, 그러면 게임 난이도가 확 떨어질 뿐 아니라 유닛들의 개성과 특색이 전부 죽어버리니까요.

아지 강

시련을 4개나 켜놓고 클리어하시다니...터프하시군요. 😳 새로운 시련들이 작게나마 즐거움이 되어드린다면 좋겠습니다. 플레이 해주셔서 감사드려요.

ksy4130

현재 제보주신 버그들이 재현이 안되고 있어 문제를 알기 어려운 상태입니다. 번거로우시겠지만, 버그 발생 상황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를 주실 수 있으실까요?

ksy4130

"습격" 시련을 제외한 나머지 4시련 챌린지는 업데이트 당일에 바로 클리어. 하지만 5시련 클리어는 아직 어려운 듯. 일단 전체적인 틀은 3시련 챌린지 클리어 빌드와 다를 바가 없음. 생존성 포기하고 화력과 탄약에만 몰빵한 극딜러 빌드. 따라서 인핸서와 센티넬이 즉사기 유닛이 되어버리므로 노히트 플레이가 필수. 하지만 스캐너 사용 불가 페널티와 시야 차단 페널티의 시너지가 엄청남. 바이오돌의 남은 체력 및 방어력을 보고 각 무기의 공격력을 고려하여 최소한의 탄약만 사용하는 극한의 절약 플레이가 제한됨. 즉슨 감으로 적당히 쏴야 한다는 소리. 게다가 "벙커버스터" 스킬을 보유했다고 쳐도 시야 확보가 안 되기 때문에 보스룸 밖에서 벽뚫샷 날리는 꼼수 플레이 또한 불가능하게 되므로 정직하게 정공법으로 돌파할 것을 강제함. 점프 불가능 페널티와 점프 강화 모듈 사용 불가능 페널티는 플레이어의 회피 기동을 크게 제한. 즉슨 포위당하면 샷건이나 자동소총 난사해서 뚫고 나오지 않는 이상 그대로 끝. 특히 좁은 맵에서 리바이버 & 스펙터 듀오는 플레이어의 자유로운 이동을 방해하므로 엄청난 스트레스를 유발. 댄스 건 사용 불가능 페널티는 원래 본인이 댄스건을 안 쓰는 타입이라 별 신경 안 씀. 결론 : 이 게임이 왜 겨우 5,600원밖에 안 되는지 의문이 들 정도로 개발자들이 이 게임에 진심인 것 같다...

아지 강

그리고 근접공격을 할때 조준점은 제대로 적을 두고 있었습니다

BlackChoco

바로 앞에 있는 적을 근접공격으로 못 때리는 일이 일어나더군요 스킬은 연장칼날을 쓰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엘리트 센티넬이 무적이 되는 버그도 있습니다 5대 맞추고 폭주할때 안 움직이더니 가서 때려봤지만 죽지도 않고 해서 다른 애들 정리하고 와보니 센티넬이 걸어오길래 때려봤지만 피가 깎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센티넬은 공격을 하더군요

BlackChoco

It's a very enviable constitution. 😳

ksy4130

어떤 상황에서 일어났는지 알려주실 수 있을까요? 😭

ksy4130

근접공격이 씹히는 버그가 있어요 빨리 고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BlackChoco

How can she be lazy with a toned body like that? 😅 sexy stuff; that slumped over posture fits guuud. 👍

Till Schmidt

앗...그런 문제를 생각 못했군요. 추후 업데이트에서 엘리트 리바이버의 부활을 차단시키는 특전을 고민해 보겠습니다. 😭

ksy4130

호러 + 섹시 느낌을 좋아하시는군요. 루인드 너스가 딱 그런 컨셉이니 열심히 만들어 보겠습니다. 저희가 잘 만들 수 있다면 좋겠네요.

ksy4130

Her animation is expressive of her being lazy and not wanting to be resurrected. 😂

ksy4130

개인적인 아쉬운 점은 인핸서 전용 특전인 방전 소재 처럼 시련 클리어 보상으로 리바이버 전용 부활을 차단 시키는 특전이 추가되었으면 좋겠네요! 절대로! 리바이버 한테 홀드 건을 사용할 수 없어서 그런 건 아니구요! 특별한 특전이 있으면 좋겠다 생각해서요! 그냥 아쉬운 것 뿐입니다! 음!

LHS

새로운 바이오돌도 맘에들고 시야가 제한되니 완전히 다른 게임이 된 것 같네요 :) 특히 인핸서랑 샌드백 이였던 크롤링 퀸이 보이자마자 전기를 퍼부으니 공포가 따로 없네유

LHS

이번에 패치된 모드 두개 다 넣고 클리어 해봤습니다. 제가 좋아하는 무서운데 섹시한 분위기가 너무 좋았네요. 다만 넓은 맵은 살짝 스트레스가.. 물론 넓은 맵은 밝을 때도 싫었지만요. 리바이버모드에 스펙터까지 넣으니까 완전 제 취향이였네요. 루인드 너스가 더 기대됩니다. 루인드 너스도 공포스러운데 섹시한 분위기가 잘 살았으면 좋겠어요 ㅎㅎ

DI SA

I love that pose the elite Reviver she's in. That got me thinking that maybe pre animated defeated poses will be amazing. 😍

RadRanger


More Creator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