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테파니 도라 1~2p
에요 ㅠ
작업이 아직 힘들어서 우편보상을 마무리 잘 못하고있어요 편히 기다려주시길..!
에요 ㅠ
작업이 아직 힘들어서 우편보상을 마무리 잘 못하고있어요 편히 기다려주시길..!
오른손 검지가 다쳐서 기부스를 했어유 그림은 잘은 아니여도 가볍게는 그릴 수 있어요
일주일은 껴야한데요
(우편보상은 야한거는 gif움짤 만 있을거에요 편히 기다려 주세요 소녀전선이랑 오...
2020-06-12 14:18:40 +0000 UTC View Post
정말 쑥스럽지만 오리지널 캐릭터들이 어떤게 마음에 들었었는지 궁금해서 골라봤어요!
여러분들의 성향을 확실히 파악하기 위함이에요 2020-05-19 12:52:51 +0000 UTC View Post
기다려주셔서 감사해요ㅠㅠ 여러가지 시도하다 너무 늦어버렸어요
앞으로는 음.. 일상만화도 보상으로 하는 경우도 있을거구 조금더 수월하게 기획을 미리 하려고 해요 감사합니다 6월에 후원금을 받을지는 아직 미정이...
2020-05-11 18:31:44 +0000 UTC View Post음..이번에 일러스트를 엄청 연습하고 했는데 정작 결과물이 너무 안좋은게 많아서 (욕심을 너무 부렸어요)
그리고 새로오신 어시분들이랑도 호흡이잘 맞지않는 경우가 있어서 조율하는 것도 컷구
ㅠㅠ 5월도 후...
2020-04-28 13:20:32 +0000 UTC View Post우편보상은 월말에 드릴까 해유 이리야가 잘 안그려져서
오리지널이랑 등등으로 좀 매꾸는 중이에요 ㅠ
3월작업을 이어서 여유있게 하고싶어요..!
일러스트나 세로운 어시분들이랑 호흡을 맞추어야해요!
그림발전을 위해 후원을 해주시는 분들도 있구
그림구경을 오신분들도 있고 모두모두 지원해 주셔서 고마...
2020-04-01 13:43:47 +0000 UTC View Post10페이지는 만들다가 없어졌던 페이지에요
완결! 좋아요가 100개이상이면 생각했던 후속편을.. 만들어볼게요!
2020-03-31 12:32:57 +0000 UTC View Post롤캐릭터 성격이나 스토리 등을 잘 몰라서 자주는 못그리지만 많이들 기대하셔서 그려드렸어요..!
2020-03-21 16:37:36 +0000 UTC View Post-원하는 fgo캐릭터를 덧글에 하나 말해주세요!-
Tell me your favorite character (Fate / Grand Order)
야한거를 완전히 안그리면 실망하시는 분들도 있을 것 같아요..! 만화나 성인지도 좀 그리구&nb...
2020-03-15 18:03:14 +0000 UTC View Post음~~~~~노게임노라이프는 대사가 없는 편이 좋을 것 같아서 그냥 뒀어요!
이번에 스토리랑,채색어시를 세로 맞이하려고해요!!
홀령님이 자리를 비워야해서 ㅠ
째뜬 다음주제는 머로 할지 고민이지만 페이트를 하...
2020-03-07 16:21:04 +0000 UTC View Post우편보상은...! 맞아요 이번에도 시간이 좀 더 필요하지 안을까해요ㅠ 그리구
이번에는 포스팅으루 올려드릴거에요! 메시지오류로 못받으셨던 분들도 있다고 해서 이번에는
포스팅으루 구글드라이브 링크를 만들지 ...
2020-02-27 13:04:16 +0000 UTC View Post
1위를 한다구 무조건 하는 게 아니라 제일 우선으로 고려하구
애니가아니라 게임캐릭터 모집에도 나오는 캐릭터들은 빼고 올렸어요
좋아하는 ...
2020-02-06 16:10:28 +0000 UTC View Post총 18페이지 입니다! 12~18페이지 엄청 신경써서 그렸으니 기대해주시길..바라요..!
그러고 보니 2년이나 성인지를 만들고있다보니까 완전 야한말같은거를 많이 배웠어요ㅎㅎㅎ
남캐시점도 여캐시점도 박...
2020-02-05 13:27:23 +0000 UTC View Post1월 우편보상 늦었지만 전달했어요! 못받으신분들 따로 도 말씀해주세요(메시지루)
이번캐릭터들은... 애니메이션 캐릭터들로 받아요
[참고해주시면 좋을 것 들:아무도 모를 법한 캐릭...
2020-02-04 16:42:54 +0000 UTC View Post맞아요 시간이 좀 더 잇으면 좋을 것 같아요!!!!!!! 주말정도...
그래도 19년 11월 10월 9월 잘지키다가 늦는거니까 오해없길을...
원래
의사님:입원을 하시요
나님:안돼요 그림그려야해요
의사님:여기서...
2020-01-31 15:06:38 +0000 UTC View Post복많이 받으시길!
바라요~~~~~~
(안경쓴겸,새해축하겸 자캐도 꽃단장을 해봤어요)
2020-01-25 11:26:41 +0000 UTC View Post